제목 7월27일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리버풀 해외축구분석11:44 - 26/07/2020
작성자 vip수사

7월27일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리버풀 중계 

뉴캐슬 리버풀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4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브라이튼과의 원정경기에서 0-0으로 비긴 뉴캐슬. 최근 5경기 2무3패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리버풀 상대로 최종전에 나선다. FW 막시맹을 중심으로 펼치는 공격이 리그 재개 후 날카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최근 5경기 12실점을 허용하는 등 수비에서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고 특히 MF 션 롱스태프,헤이든 DF 클락,셰어,라셀레스,크라프트,르쥰 등 스비진의 부상자 공백도 가볍지 않다는 소식. 수비진의 핵심들이 대거 빠진 상태로 리버풀을 상대해야 하는 부담감을 안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리버풀. 홈에서 첼시를 5-3으로 꺾고 기분 좋게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모든 행사를 마치고 원정에서 치르는 리그 최종전이라는 점에서 집중력을 유지하기 쉽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 변수가 될 수 있기는 하나 MF 헨더슨 DF 마팁이 부상으로 빠진 것을 제외하면 최근 베스트 라인업을 계속 가동하고 있고 지난 경기 5골을 몰아치는 등 양 풀백을 앞세워 강한 화력을 보여준 만큼 최근 4연승중인 뉴캐슬의 수비진 공백을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뉴캐슬이 최근 2무3패 부진에 주축 수비수들이 대거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이라는 점. 리버풀의 동기부여가 없기는 하나 최근 뉴캐슬전 4연승에 베스트 라인업 가동이 예상되는 만큼 리버풀의 원정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뉴캐슬이 최근 5경기 12실점에 수비진의 부상자 속출로 고민이 많은 상태라는 점에서 베스트 라인업 가동이 예상되는 리버풀의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도 가능할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뉴캐슬이 최근 5경기 12실점을 허용하며 수비가 흔들리고 있고 특히 부상자 속출로 정상적인 수비진이 아니라는 점을 고려하면 많은 실점을 내줄 가능성이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뉴캐슬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