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7월27일 프리미어리그 번리 브라이턴 해외축구분석11:40 - 26/07/2020
작성자 vip수사

7월27일 프리미어리그 

번리 브라이턴 중계 

번리 브라이턴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4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최근 7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번리. 부상자들의 공백에도 리그 재개 후 단단한 팀의 진면목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7경기 4승3무에 8득점 3실점을 기록하며 짠물수비에 선 굵은 축구를 통한 한 방이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 FW 반스 MF 코크 DF 깁슨,벤 미,로튼,테일러 등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리그 최종전에도 계속되지만 이들의 공백에도 선 굵은 축구가 기능하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브라이튼. 홈에서 뉴캐슬과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1점 추가와 함께 리그 잔류에 성공했다. 부담없이 리그 최종전에 나설 수 있게 된 가운데 FW 이스퀴레도,알사테,자한바흐쉬의 부상 공백은 여전히 계속되는 모습. 이번 시즌 주전급이라고 보기 어려운 선수들인 만큼 전력누수는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해 보인다. 다만 이번 시즌 원정에서 3승7무8패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번리 상대로는 13/14 시즌 챔피언쉽에서 승리한 이후 최근 8경기 6무2패를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최근 7경기 무패중인 번리. 견고한 수비에 선 굵은 축구가 기능하며 7경기 4승3무를 기록하고 있다. 브라이튼이 잔류를 확정한 상태로 번리와의 원정경기에 나선다는 점. 최근 8경기 6무2패로 번리에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부상자들의 공백에도 승승장구하고 있는 번리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번리가 최근 7경기 8골밖에 넣지 못했지만 4승3무를 기록할 정도로 단단한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번리 특유의 1-0 승리가 재현될 수 있다는 점에서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번리가 최근 7경기 8득점 3실점으로 짠물축구의 위력을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원정에서는 수비적인 운영을 펼치는 브라이튼의 성향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번리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