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7월27일 프리미어리그 에버턴 본머스 해외축구분석11:42 - 26/07/2020
작성자 vip수사

7월27일 프리미어리그 

에버턴 본머스 중계 

에버턴 본머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0년도 45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원정에서 1-0으로 승리한 에버턴. 승점 49점으로 리그 11위를 달리고 있다. 리그 재개 이후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기운영을 펼치며 8경기 3승3무2패로 무난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FW 토순,켄 MF 그바맹,델프 DF 미나,홀게이트의 부상으로 수비진 전력누수가 상당하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2002년생 DF 브란스웨이트가 선발로 출전하고 있는 상황이다. 순위가 거의 확정된 만큼 최종전에 대한 별다른 동기부여가 없다는 것도 상대인 본머스의 상황을 고려하면 문제가 될 수 있을 듯.
 
원정에 나서는 본머스. 맨시티,사우샘프턴 상대로 2연패를 당하며 승점 31점으로 리그 19위에 머물러 있다. 17,18위 애스턴 빌라,왓포드와 승점 3점차로 벌어진 가운데 골득실은 비슷한 만큼 최종전에서 승리하고 애스턴 빌라,왓포드가 모두 패하면 극적인 잔류를 기대할 수 있다. DF 다니엘스,프랜시스,메팜,스미스 등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이 가볍지 않지만 DF 아케의 복귀 가능성이 있고 리그 막판 동기부여를 앞세워 경기력이 확실히 올라온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에버턴이 수비진의 핵심 2명이 부상으로 이탈한 공백을 안고 있는 가운데 순위가 사실상 확정된 만큼 별다른 동기부여가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배수의 진을 치고 있는 본머스가 충분히 잡을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핸디캡: 잔류의 희망이 남아있는 본머스가 최근 2연패를 당하기는 했지만 맨시티 상대로 선전을 펼치는 등 동기부여를 앞세워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수비진의 핵심들이 빠진 에버턴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충분히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본머스가 일단 이겨 놓고 경쟁팀들 결과를 지켜 봐야 하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수비진의 핵심들이 빠진 에버턴 상대로 난타전 양상의 경기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일반: 에버턴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